5월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요양보호사 선생님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효사랑재가노인복지센터 26-04-30 19:45 65 0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요양보호사 선생님들께 감사인사 요양보호사 선생님들께,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어르신들을 가족처럼 따뜻하게 돌보며 헌신해 주시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의 정성과 사랑 덕분에 어르신들께서 더욱 편안하고 안정된 일상을 보내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바랍니다. 2026. 04. 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 목록 다음